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꼈던 것들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프로 구매후기

by 알찬정보통 2020. 9. 26.
728x90

내 돈 주고 내가 고른!!

무선청소기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프로 구매후기

나는 믹서기로 이 브랜드를 알게되었고

성능이 너무 좋아서 어디꺼야 하다가

가격도 착해서 두번 반한 곳이다.

우선 나는

무선청소기 vs 유선청소기를 두고 고민했다.

둘의 장단점은 명확하다

무선은 편리함

유선은 흡입력

요즘 대부분 무선을 쓴다지만 흡입력때문에

유선청소기를 같이 구비해놓는 집이 많다고 한다.

이점 때문에 마지막까지 유선청소기를 고려했지만

불편해서 아예 청소자체를 안하게 된다는 말듣고

무선 청소기를 알아봤다..ㅋㅋㅋㅋㅋ

무선청소기하면 다이슨인데

다이슨이 나오고부터

대형 프리미엄 고가 청소기가 줄잇듯 출시됐다.

정말 제대로 된 것을 사고 싶었기에

삼성 제트, LG 코드제로, 다이슨을 알아보았고

다이슨을 구매했다.

쓰다보니 좋긴좋은데 너무 무거워서 가벼운걸 찾게 됐다.

그래서 알게된 것이 일렉트로룩스 Q9

2020년 5월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이다.

일렉트로룩스 본사는 스웨덴 스톡홀름에 있다.

(스웨덴은 가성비 괜찮은 제품들이 많은듯. 이케아, 볼보 등)

한국에선 많이 유명하진 않지만

1910년에 만들어진 엄청 오래된 회사로

세계 150개국에서 연 4000만대 이상의 제품을 판매중인 다국적 대기업이다.

기업정보를 보고 나니 더 신뢰가 가는건 왤까ㅎㅎ

청소기 스펙을 나열하자면

사용시간은 풀충전시 53분으로 월등하다.

비교했던 제품들은 풀충전을 해도 10분 뭐임... 10분짜리도 있었다.

신제품은 시간이 좀 늘어났다고 했지만 가격이;;; 노답

50분이면 충분하잖아요^_^

앞부분 달린 LED등으로 어두운 서랍 밑, 침대 밑 등을

눈 찌푸리지 않고 청소할 수있다.

타 제품과 비교했을때 월등한

소음소리, 무게!!!

정말 맘에 드는 부분이다.

왠만하면 밤에 청소기를 돌릴 일은 없겠지만

소음부분도 무시할 수 없다.

매장에서 여러 브랜드 청소기를 비교했을때

확연히 소음이 적어서 마음에 들었다.

무게도 월등히 가볍다!

이 제품은 하중심으로

보통 무선청소기는 형태가 상중심으로 있어

무게를 손목이 다 받는다고 한다ㅠㅠ

배터리무게때문에 무선청소기가 가볍기는 힘들지만

내가 고민한 제품들 중에서 가장 가볍고

손목에 무리가 덜했다.

청소기를 오래 돌리진 않지만

잠깐이라도 손목에 충격이 없어야지!!

그 외 크게 상관없지만 더 좋았던 부분은

작고 디자인이 간결해 어느곳에 놔도 이질감이 안든다!

자리차지도 별로 안함.

구매할때 받은 브러시로 초미세먼지, 이불, 틈새 등

모두 청소할 수 있다고 한다.

또 핸디형으로 빼서 사용할 수도 있어

키보드 청소등 간단하게 쓸 수도 있다.

이렇게 많은 기능이 있는데

가격은 40~60만원 정도이다.

정가는 오십얼마였는데 다양한 사이트에서

쿠폰 등 할인가로 구매가능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