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필요했던 것들

여자들의 커리어 문제해결 플랫폼 '헤이조이스'

by 알찬정보통 2021. 8. 31.
728x90

최근 좋은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좋은 강의가 많아서 보게 되었다.

유료인데 첫 가입시 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내가 본 내용은 직장생활 하면서 느끼는 고민들, 감정들을 나누었다.

몇주전부터 사전질문을 받아 답변해주셨는데

내 질문이 뽑혀 대답해주셨다ㅋㅋㅋ 오~~

두루뭉실한 답변 보단 진심으로 공감해주며

채팅으로 함께 고민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좋았다.

여자들의 커리어 문제해결 플랫폼이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플랫폼과 사례들이 많아져야 된다고 생각한다.

요즘 모두의 관심사인 메타버스 등

여러 분야 강의가 있지만 아직 부족한 건 사실.

더더 커지길!!!

주소는! 여기!

 

헤이조이스

여자들의 커리어 문제해결 플랫폼

heyjoyc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