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꼈던 것들

아쿠아플라넷 제주

by 알찬정보통 2020. 11. 23.
728x90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쿠아플라넷에

으른이 방문했습니다.

굉장히 넓어서 주차도 문제없구요

먹을 곳도 많습니다.

제가 방문하자마자

마침 마지막 공연이 바로 시작한다고 해서 호다닥 들어갔습니다.

앉자마자 시작하더라구요.

 

 

화려화려~~

외국 공연자분께서 노래를 립싱크하시면서 분위기를 띄우십니다.

막 사방에서 물속으로 점프를 하고

하다하다 꼭대기까지 올라가서 거의 번지점프를 줄도 없이 뛰어내립니다.

와우! 올라가는것만 봐도 땀나는데..

그와중에 저는 "얼마나 훈련을 하셨을까 끝나고 배고프겠다" 이런 생각이 먼저 드는건...

찌든걸까요...

암튼 대단합니다 엄지척!

그 다음으로

동물친구가 나와서 재롱을 떠는데

개인적으로 코끼리묘기부리기 이런 관광은 별로 안좋아합니다.

사실 공연이 있는지 모르고 보게되었는데

사육사분이 동물 컨디션에 따라? 수칙에 따라?

스트레스받지 않도록 훈련한다고 하더라구요.

(동물 컨디션은 동물이 제일 잘 알겠지만)

두 마리가 나왔는데 한마리는 산란기를 앞둬 컨디션이 안좋다고

공연을 거의 안했어요.

공연이 끝나고 물고기들을 보러갔는데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요. 그래서..이름은 모릅니다..

블로그를 하지만 저는 사진을 많이 찍는 편도 아니고...

그냥 사진찍은거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물고기들이 꽤 빨리 움직이더라구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습니다ㅠㅠ

이런 뱀도 있고 물고기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여긴 한강에 서식하는 물고기들인데요.

진짜 한국물고기처럼 생기지 않았나요?ㅋㅋㅋㅋㅋ

약간 조선시대생각도 좀 나고

예를들어 미국토끼랑 한국토끼랑도 다르게 생겼자나요

지역별로 비슷하게 생긴게 넘 신기한거 같아요.

여긴 아프리카물고긴데 잘 어울리지 않나요?

나 아프리카물고기야!

한때 권상우 소라게 짤인 유행이였죠?

찐 소라게는 이렇게 무섭게 생겼답니다...

갑자기 낯설...

 

 

알록달록 물고기들

진짜 특이한 물고기들 많아요

세상은 참 넓구나

모래에 꽂혀 산다는 물고기..

아쿠아플래닛의 하이라이트

대형수족관인데요

수족관앞에서 괜스레 숙연해지는데

깊은 바다속 자연의 위대함 앞에선

절로 경건해질 것 같습니다.

인간이란 뭘까 그런생각도 들고요...

상어는 역시 상어입니다.

저 눈좀 보세요 넘무섭...

다시 봐도 멋있..

아이나 어른 모두 좋아할 법한

제주 아쿠아플라넷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