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궁금했던 것들

수이스킨 '청아한 솔잎 수분크림' 후기 [내돈내산]

by 알찬정보통 2022. 7. 19.
728x90

내돈내산

수이스킨 수분크림 후기를 남겨보겠다.

수이스킨이란 브랜드는 유명하진 않다.

나도 불과 몇달전에 알았다.

우선 나의 피부는 피부염이 있다.

그렇기에 아무 크림을 바를 수 없는 초초초초 민감, 위험피부다.

이 브랜드를 알게 된 것은

가입하면 샘플 준다기에 냉큼 신청했다.

(지금은 샘플이벤트 끝난 듯 합니다?)

왠만한 제품이 나한테는 안 맞을 수 있기때문에

나는 샘플 사용이 필수다.

암튼 샘플로 써보고

나의 첫 반응은 "오 무난하네?"였고

여느 화장품이 그렇듯 몇달은 써봐야 나에게 맞는지 알 수 있다.

수이스킨이 순하다고 광고하는 만큼

순해서 좋은지도 몰랐다.

나는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했기에

유명하다는 다른 수분크림을 발라보았고

뒤집어졌다...;;;

좋다는 후기가 거짓은 아니겠지만 나한테는 안맞았다..

그리곤 깨달았다.

수이스킨 수분크림이 정말 순하고 나에게 맞았다는 것을.

그리곤 다시 돌아왔다.

재구매를 하면서

회사가 더더 잘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에

리뷰를 남겨본다.

택배를 받고 감동하여 사진을 찍었다.

수이스킨이 추구하는 방향은 친환경이다.

굳이 대대적으로 광고하지 않아도

택배박스를 보고 알았다.

비닐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런 박스까지 만들었군.

물론 안에도 뽁뽁이 대신 종이로 제품을 보호하였다.

아주 나이스.

라이브 이벤트할때 구매해서 여성청결제도 받았다.

수이스킨...때문에..라이브 처음 해봄.... 날 움직이게 만드는.........

저렇게 과대포장 없이 최소한의 종이만을 사용하는...(짝짝짝)

칭찬 드립니다.

이런 세심함에 감동하쟈나~~~

분리배출할때 매번 검색해보는 것도 일이라구요.

이런 디테일에 어찌 리뷰를 안 쓸 수 있겠냐고요오오.

아주 심플한 디자인.

심플한거 좋아~

제형이 궁금할까봐 찍어봤는데

쓱쓱 잘 발리고 끈적이지 않아

여름에 발라도 좋다.

이거 바르고 보습크림 발라도 밀리지 않음!

사실 이런 제품사진은 사진만 봐선 감이 안온다.

직접 사용해 보는 수 밖에(냉정)

좋으니 사용해보셔요.

너무 주절주절 칭찬해대서 지분이 있나 하실 수도 있겠는데

지분이 있었음 좋겠다.^^.........

I wish....

홈페이지 남기고 전 이만 총총총....

 

 

SHOP - 수이스킨 | SUISKIN

SHOP 페이지 입니다. 수이스킨의 다양한 클린뷰티, 비건뷰티, 폼클렌저, 앰플 제품을 만나보세요 | 수이스킨

suiskin.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