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꼈던 것들

마곡 '평화다방' 후기/깨끗한카페/레트로

by 알찬정보통 2022. 4. 12.
728x90

안녕하세요

마곡에 위치한 카페 '평화다방'를 방문해보았어요.

 

 

이름부터 느끼셨겠지만

인테리어도 레트로 느낌 제대로입니다.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아서

엄마랑 방문해보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굉장히 깔끔깔끔합니다.

 

이런 의자 좋아요!

옛날 생각 나는 천장까지!

아아와 라떼를 시켰는데요

컵도 레트로 느낌인데 요즘스러운 느낌도 한스푼 얹어

촌스럽지 않고 귀엽단 느낌이 드네요.

건빵과 별사탕은 서비스!

오랜만에 건빵먹으니 별미더라구요.

메뉴는 못찍었는데

디저트도 모나카? 인절미?

이런 한국스러운 디저트도 있어서

부모님과 오기 좋을 것 같았어요.

한 쪽엔 못난이 삼형제 인형과

말로만 듣던 흑백tv까지!

부모님과 이런 소품들 보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눠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마곡 '평화다방'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