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궁금했던 것들

청정원 울진대게스페셜에디션 먹어 본 후기

by 알찬정보통 2021. 9. 22.
728x90

선물로 받아본

울진대게 통조림.

대게 통조림은 처음 봐서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정원e샵으로 초대합니다.

[정원e샵]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아 오신 고객님을 위해 정원e샵은 더욱 특별한 쇼핑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www.jungoneshop.com

낱개로는 팔지 않고

선물용으로만 파는 것 같아요.

아무리 통조림이라지만

8개의 125,000원

1개의 15,625원꼴

대게라서 기본 가격대가 높은 편.

선물용으로도 고급스러워서 좋을 것 같아요.

 

우선 박스에 1개가 포장되어 있구요.

뒤에는 레시피도 있네요~

한개 크기는 작지 않아요.

일반적인 참치캔 사이즈보다 조금 큰 정도 입니다.

사실 한입먹어보고 맛있어서

이건 블로그에 남겨야겠다 싶어서

제일 먼저 찍은 사진이예요 ㅋㅋㅋㅋㅋ

게를 좋아하지만 게맛살을 싫어합니다.

절대 게향, 게맛 아니고 찐 대게입니다.

대게 먹을때마다

"아, 누가 발라줬음 좋겠다"

누구나 그런 생각하시잖아요?

그 생각을 실천의 옮긴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진짜 간편하고 실제 대게 대비 쓰레기도 안나오고

너무 좋네요.

통조림이기에 맛 기대 안했는데

대게맛 많이 나고

통조림 치고 비싼 가격대에 망설이시겠지만

대게 먹고 싶을 때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

맛을 흉내내는게 아니라 진짜 대게라

저는 사먹을 것 같아요!

절반 정도는 그냥 퍼먹다가

좀 짭짭해서 스크럼블에그에 볶아 먹었어요.

간이 딱 맞아서 브런치로도 부담없네요.

라면에 넣어서 대게라면으로 끓여먹거나

게살죽, 게살볶음밥 등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런 혁신적인 제품이 있는데

청정원은 왜 홍보를 안하지??

후식 샤인머스켓으로 마무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