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꼈던 것들

강릉하면 '동화가든' 방문후기

by 알찬정보통 2021. 8. 13.
728x90

초당순두부길에 위치한 동화가든!

짬뽕인데 면 대신 순두부가 들어가서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순두부길 이름 답게 이 거리는 순두부 아이스크림, 짬뽕집들이 많아요~

마침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버스타고 내려도 되고, 자가용으로 와도 주차하기 넉넉한 공간이 있습니다~

 

강릉하면 무조건 순두부!

순두부하면 무조건 동화가든!

하지만 여긴 사람이 정말정말정말~~~~~~~~많습니다.

주말 점심, 저녁에 가신다면 몇시간 대기는 각오하셔야 하고

차라리 애매한 시간에 가는 게 낫긴하지만 그래도 사람이 많습니다.

제 대기번호가 108번이였는데 나올땐 170번이 였나?

한 시간 만에 70팀이나 돌아갔다고?

사람이 많은 곳은 못 찍고 기둥을..살짝...ㅋㅋㅋㅋ

직원분들이 많고 손이 빠르셔서 회전율이 엄청 납니다~~

먼저 나온 순두부!

남편이 매운걸 안 좋아해서 순두부를 시켰는데요!

청국장이랑 같이 먹으니 고소해서 맛있더라구요~

 

대망의 원조짬순이!!

맛있게 매운 정도구요.

양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안 주는데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저기 왼쪽에 희미하게 원조짬순 보이시나요?

동화가든 바로 앞에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는데 여기 2층에서 대기해도 된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여기서 아이스크림 먹다가 동화가든 들어가는게 암묵적 코스랄까요?

저는 기본 젤라또를 먹었는데 종류가 많아요!

몇 가지 강릉순두부젤라또라고 하는 여러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여기 찐하고 맛있어요!

가격은 4000원입니다.

가는 길에 본 야생동물주의 표지판으로 마무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