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꼈던 것들

투썸 보드게임 후기

by 알찬정보통 2020. 11. 24.
728x90

투썸 보드게임 후기

 

투썸에서 보드게임이 나왔습니다.

마침 투썸 기프티콘도 있고

저는 할리갈리를 보드게임중에 가장 좋아하기때문에

방문했습니다.

초콜릿 디저트를 구매하면 11000원짜리 보드게임을 4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는 기프티콘 사용가능, 보드게임은 따로 결제해야함.

(보드게임이 보통 얼마하나 검색해보니 기본 만원은 넘네요?

케익도 먹고 보드게임도 저렴하게 샀습니다)

저는 신도림디큐브점에서 샀는데요.

안파는 매장이 많더라구요.

전화해보시고 가시는걸 추천!

매장에 진열된 MD들..

벌써 2021년 MD가 ㅇ나왔네요...세월...

짜란

케익과 음료를 포장했습니다.

레드, 초콜릿중 저는 레드카드를 골랐습니다.

설명도 있는데

그냥 할리갈리입니다.

같은 과일 5개가 나오면 종을 먼저 치는 사람이 승리!

투섬의 디저트와 커피가 귀여운 일러스트로 그려져있습니다.

게임할때마다 먹고 싶을 것 같아요.

그럼 내 돈 주고 산 투썸벨 보드게임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