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필요했던 것들

닥터포헤어 씨솔트 스케일러/머리가려울때/지루성두피염/두피케어/두피관리

by 알찬정보통 2020. 7. 31.
728x90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두피가 찝찝한 분들 많으시죠?

습하거나 열때문에 두피를 시원하게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사고

제가 직접 사용해본

닥터포헤어 씨솔트 스케일러 후기를 몇자 적어봅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할인할때 14000원쯤? 주고 샀는데

인터넷에서는 두개씩 더 저렴하게도 파네요!

 

먼저 저는 잦은 염색과 강한 햇빛을 받아

지루성두피염이 있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하루라도 안감으면

떡지고 각질이 생기는 두피예요ㅠㅠ

 

미용실 가서 두피케어를 받아도 그때뿐이고

샴푸를 해도 금방 가렵더라구요

 

그래서 알게된게 이 제품인데

 

이건 샴푸는 아니고

2주에 한번 정도

두피관리 차원(?)으로 사용해줍니다.

이름처럼 바다소금(?)이 들어가있어 꺼칠꺼칠합니다.

이걸 두피에 문질문질하면서 두피마사지를 해줍니다.

 

저는 이거 바르고 양치질을 하는데

머리에 민트치약을 바른듯 엄청 화합니다!

아플정도는 아니구요!

 

그리고 헹구는데 소금같은 알갱이가 있기때문에

미지근한 물로 여러번 행거줘야합니다.

그럼 두피가 굉장히 뽀득뽀득합니다.

 

샴푸가 비누로 세수하는 느낌이라면 

이건 폼클렌징으로 세수하는 느낌?

 

화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진 않고

운동하거나 땀에 쩔었을때 사용하곤 합니다.

 

아무리 샴푸로 깨끗히 감는다 해도

두피도 피부기 때문에 기름기가 올라오더라구요

 

이걸 사용하니 가려운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요!

 

단점은...음..

찐 소금인진 모르겠지만

소금같은 알갱이가 입구에서 막힌 적이 있어

액체가 안 나와

통을 열어 사용한적이 있어요ㅎㅎㅎ

관계자분..

제 글을 보신다면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지..알려주세옄ㅋㅋㅋㅋ

 

암튼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다 사용하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닥터포헤어 씨솔트 두피 스케일러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