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면서 느꼈던 것들

예능 커피프렌즈 촬영지 제주카페 '커피프렌즈' 방문후기

by 알찬정보통 2020. 11. 26.
728x90

대놓고 이름이 커피프렌즈 촬영지

tvN 예능 커피프렌즈 촬영지였던 카페커피프렌즈를 방문했어요

소인국테마파크갔다가 근처에 있길래 갔어요

배우들이 자주 왔다갔다했던 입구

두근두근

그대로인 입구!!

공장을 개조한 느낌이예요

입구에서도 한컷찍었어요

메뉴는 티비에 나왔던 그대로더라구요

점심을 늦게 먹어서 배가 부르지만

온김에 디저트류를 주문하려고했는데!

지금 시간에는 식사류는 안한다고 하더라구요ㅜㅠ

배부른 상태니 차라리 잘된건지..ㅠ

암튼 아아와 한라봉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나름 촬영지였으니 사람많은거 아냐..?

걱정했는데 다행히 없어서 메인자리에 앉았어요

유연석, 최지우, 손호준 등 출연자분들의 싸인도 붙어있네요

주방쪽도 살짝 찍었어요

해가 점점 지고 있어요

한라봉에이드는 찐이예요

한라봉과육 제대로!!

음미하며 여유부리는데

손님들이 거의 없어선지

귤체험을 해보라고하시더라구요

냉큼 따러 총총총

제주도 다니며 귤체험 광고엄청많이 봤는데

이게 왠떡!! 공짜로 체험도 하고 귤도 얻고!!

제가 따온 귤들...

커피도 마시고 귤도 먹고 넘 좋은 시간이였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728x90

댓글